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내][열네 번째 서신]사랑하는 중계충성교회 가족 여러분에게 주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1개
    사랑하는 중계충성교회 가족 여러분에게 주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4주간은 우리나라에 교회가 들어온 이후로 처음 경험해 본 가슴 아픈 시간이었습니다.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던 일이 멈추어졌습니다. 모두가 뿔뿔이 흩어져 서로를 돌아볼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정부와 교회연합기관들의 협의가 잘 진행되어 이번 주부터 다시 교회당에서 대면 예배가 드려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두가 자유롭게 모일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모임이 시작될 수 있다는 사실이 참으로 기쁩니다. 주를 사랑하는 성도들은 주를 향한 믿음으로 다시 시작되는 예배에 참여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대면예배를 다시 시작하면서 몇 가지 당부 말씀을 드립니다. 

    1.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에 참석하실 때에는 교회에 들어오실 때부터, 예배를 마치고 교회를 떠나실 때까지, 불편하시더라도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열이 37.2 도가 넘으시거나, 기침이나 가래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덕을 위해, 가정에서 영상으로 당분간 더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교회 출입 시에는 꼭 손 소독을 해 주시고, 출석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2.안내하는 교역자의 안내를 잘 따라주십시오.

    예배당 공간에 성도들이 다 함께 참석할 수 없는 것이 현재 여건입니다. 공간의 넓이에 따라 참석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됩니다. 그러므로 오시는 성도들을 본당이 아닌 다른 교육공간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예배는 하나님을 사모함으로 주일에 교회로 오는 과정부터 시작이 됩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형제와 자매들이 하나님 앞에서 함께 예배하는 모습이 하나님께 기쁨이 되는 예배의 행위가 되는 것입니다. 예배공간은 넉넉히 확보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공간은 철저히 방역을 합니다. 이전보다 더 잘 관리하니 두려움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난번 모임 때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마음에 불안감이 있거나, 연세가 드신 분들은 가정에서 예배하셔도 좋겠습니다. 

    단, 영상예배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예배에 직접 참석하시면 됩니다. 

    4.교회학교는 금주에는 영상예배로 대체합니다. 

    갑작스럽게 대면예배 결정이 나서 주일학교 예배 공간 확보여부가 정확히 정해지질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금주에는 준비된 영상으로 주일학교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다음 모임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주중에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예배시간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주일 오전 1-5부 / 주일저녁예배 19:30 / 새벽예배 오전 5:00, 6:00 / 수요예배 오후 7:30 / 금요기도회 오후 9:00

     

     


전체메뉴